본문 바로가기
3km 달리기/2022년

2022.03.04 _ 2022년 첫 러닝

by 헛짓거리 대학원생 2022. 3. 4.
728x90

퇴근하고 내려오는길

날씨가 많이 따뜻해진 것을 느꼈다

 

무의식적으로 뱉은 

"날씨도 좋은데 함 달릴까?!"

 

옆에 있던 친구가

"오 다시 달려?! 거짓말 하네..!"

 

이 말이 퇴근 후 지친 두 다리를 움직이게 만들었다.

 

인스타 스토리를 위해

헛짓거리를 하나 했다

 

물 한통을 숨기고 갔다가

돌아와서 마시기로

 

돌로 만든 의자 뒤에 살포시 놔두었는데

혹시나 누가 가져갈까 궁금하기도 했다

 

 

3개월 만에 달리기라

너무 힘들 거라 예상했는데

너무 힘들었다

 

코로나 백신을 두 방 맞아서 그런가

3개월만에 처참해진 내 심장이 처참해진 것을 느끼며

 

내가 왜 뛴다고 했을까?...

생각하며 겨우겨우 돌아왔다

 

 

다행히도 물은 잘 숨겨져있었는데

만약에 다른 사람이 의자에 앉아 있었으면

정말 민망할 뻔 했다... ㅋㅋㅋㅋㅋ

 

 

km당 1분 가량 늦어진 기록을 보면서

아쉽기도 했고, 오늘이 22년 처음 달리기니 

앞으로 많이 나아질 일만 남았다

 

블로그에 기록하면서 동기부여도 더 가지고,

작년보다 조금 더 나은 달리기를 올해에 이뤄보겠다!

 

그럼 여기까지

레이스 종료!

 

 

 

 

 
728x90

댓글